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기사 언론보도

뉴스기사 언론보도

뉴스기사 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Break News]무릎통증에 시달리던 본인이 직접 개발한 ‘무발(MUBAL)’
작성자 무발연구소 (ip:)
  • 작성일 2016-12-16 17:13:3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48
평점 0점
만성적인 무릎통증에 해결책은 없을까?
무릎통증에 시달리던 본인이 직접 개발한 ‘무발(MUBAL)’
장승영 객원기자   기사입력 2014/03/24 [15:10]
퇴행성 관절염으로 고생하고 있다가 수술을 준비하던 중 미국의 애리조나 의대 교수로부터의 조언이 계기가 되어 특수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신발 뒷굼치 창을 연구하다가 고안한 제품으이다. 문홍희 (주)KCM 대표가 직접 신발창에 끼워 사용해보니 효과가 아주 탁월하여 무릎수술은 하지 않아도 되었다. 그리하여 문 대표는 확신을 가지고 제품을 개발했는데 이것이 화제가 되고 있는 ‘무발(MUBAL)’이라는 제품이다.
 사용하는 사람마다 효과가 좋아 무릎통증 환자들 사이에 회자가 되고 있다
. 이 제품은 2013년 10월에 발명특허출원과 국제특허 출원이 확정됐다.
▲ 문홍희  대표   ©브레이크뉴스
   











인체의 축소판이라고 불리는 우리 발에 대해 사람들은 얼마나 관심을 가질까? 우리는 바쁜 사회생활을 핑계로 너무 무관심하게 발을 그냥 방치해 두는 것은 아닐까?
실상 우리 몸 가운데 정말 소중한 발은, 체중과 멋을 위해 혹사당하면서도 더럽고 냄새나는 신체의  천덕꾸러기로 취급 받아온 게 현실이다.
우리 발은 체내의 5장 6부와 모든 신경기관이 연결되어 있어서 신체의 건강지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발은 심장의 또 다른 이름 입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주)KCM의 문 대표가 개발한 제품이 신체교정구 시장에서 관심의 핵심축이 되는 것 같다.
 성장기 어린이의 불균형 발육이나, 근무환경상 입식 상태에서 장시간 노출되는 젊은 직장인, 퇴행성 관절염에 도움이 되는 ‘무발'(MUBAL)을 개발한 것.
    

이 회사는 발건강과 보행문화에 대한 전문 기업. 100세 시대의 건강한 시니어의 파트너로써 족부에 대한 연구와 개발에 한층 더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문홍희 대표는 강조했다. 향후 가족과 같은 분위기로 거점 지역을 책임질 사업파트너도 모집 중. 


▲ 발바닥    ©브레이크뉴스
 
무발(MUBAL)은 기존 신발 깔창 아래 위치시켜 사용하는데 착용 후 1주일이 지나면 보행자세 개선에 따른 통증완화 및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을 착용하면 걸음걸이가 안정이 되고 발모양이 서서히 정상으로 돌아온다. 또한 무릎 고관절 및 척추의 퇴행성 변화를 사전에 방지 할 수도 있다. 더구나 족저의 착지면을 향상시켜 장시간 활동에 따른 피로감을 덜어준다. 원적외선 음이온을 방출하여 기와 혈의 순환에도 도움이 된다. news2525@naver.com


기사링크: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309467§ion=sc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